카테고리 없음

세라젬 안마의자 사용 후기 모음

헬씨Q 2020. 7. 2. 17:10

/사진 출처=세라젬

요즘 안마의자 참 많죠? 종류도 많고 가격도 천차만별. 하나 있으면 좋긴 하겠지만, 선뜻 결정 내리기가 쉽지 않죠?

저도 요즘 안마의자를 좀 알아보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 세라젬 안마의자에 대해 한번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후기를 좀 모아 봤어요~

1. 척추 집중 의료기다 보니까, 척추만 관리받아요ㅎㅎ 같은 값이면, 아니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전신 케어 받을 수 있는 안마의자를 사는게 더 좋지 않을까 하는 40분 가량 케어받고나니, 확실히 척추가 시원해졌고,  목 뒤 부분 케어도 꽤 좋아서 매일 집에서 하면 좋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사악한 가격때문에 '굳이 이걸 사야하나' 라는 생각이  모든 것을 덮쳐서 그냥 저희는 안마의자를 보러가는 걸로  ㅎㅎ 가격이 조금만 더 착했다면 참~~좋았겠어요!!

2. 아직 잠도 못자고 리뷰를 적어서 ( )아내: 지금 애와 함께 너무나도 잘 자고 있습니다.

3. 일단 여기까지 사용기를 읽으신 분이라면... 판단은 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4. 집사람이 맛사지를 너무 좋아하는 편이여서 안마 의자는 보이는 족족 마트나 휴게소 또는 전자상가에서 체험을 하곤 합니다만...허리만 놓고 본다면 그 어느 제품보다 더 시원하게 잘 맛사지 해 준다고 하더군요.

5. 조금더 저렴한 가격으로 낮추면 더 많은 사람들이 사지 않을까 하는  그러나, 몸 자체는 좋아지는 느낌이 계속 있어서 매일 맛사지를 받겠다고 하네요.5일차 나: 아침이 개운한 부분은 있고 밤에 쉽게 잠이 잘 오는 부분은 있습니다만... 그 외 딱히 몸이 좋아지는 느낌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6. 사용기에 들어가기 앞서 잠깐 설명을 드리는게 본 사용기를 보시기 편하실 것 같아서 한줄 요약으로 간단히 세라젬에 관해서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 가격이 부담 스러우신 분이라고 하더라도, 직접 구매가 아닌 체험관에서 체험을 하는 방법 혹은 10일 20일 혹은 30일 단위로 임대해서 체험을 하는 방법도 있다고 하니, 직접 경험해 보고 구매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저나 제 아내는 체험 결과 너무 좋긴 하지만....

8. 손 쉽게 접어서 일반 의자 정도로 사용을 한다고 하더라도 어색함이 없는 디자인입니다.

9. 굉장히 세련된 가죽과 색을 가진 세라젬 안마의자 였어요.

10. 그리고 리모컨을 넣을 수 있는 주머니도 있어서 보관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11. 저와 제 아내가 함께 사용을 했기 때문에 각각 체험 수기를 적도록 하겠습니다.1일차 나: 맛사지를 받을 때는 상당히 통증이 느껴집니다.

12. SD 카드를 이용해서 자기가 좋아하는 MP3 파일을 넣어서 플레이 할 수도 있고 기본 삽입된 음악을 감상하면서 맛사지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13. 쉽게 말씀 드려서 위 사진과 같은 도자가 쭈욱 내려가면서 허리를 주물러 준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14. 세라젬의 첫 안마의자인 파우제는 기존의 안마의자 제품과는 달리 최근 집안의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콤팩트한 사이즈와 인테리어를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갖춘 제품입니다.

15. 제가 평소에 안마받는 걸 매우 좋아하는터라, 금새 적응해서 잠까지 스르르 왔지만ㅎㅎ 계속 받다보면 점차 빠르게 적응할 수 있을것 같아요 아파트 층간소음에는 문제가 전혀 없다고 합니당 ㅎㅎ 이 점 또한 안마의자에 비해서 좋은 점이었어요.

16. 사용자 체험단으로는 정말 오랜만에 글을 작성하는 것 같습니다 ^^리뷰라고 하면 제품을 일일이 분석하고 씹고 뜯고 맛보고 하는 일이겠습니다만...제가 딱히 의료기기에 조예가 깊은 것도 아니고....

17. 도자의 온도는 65도까지 그 외 주변부 온도는 60도까지 온도 조절이 되어서 그냥 맛사지만 해 주는 것 보다는훨씬 더 근육이나 척추를 잘 이완 시켜 주는 느낌이랄까요 그리고 단순히 계속 주물러 주는게 아니라 특정 척추 부위에서 잠깐 서서 지속 가열을 해 주는 기능은 기본 스켄 기능이 없는 제품이라면따라 하기 힘든 특화 기능이라 생각이 됩니다.

18. 세라젬 마스터 V3 제품에서는 맛사지 본연 기능 중에서 가장 차별화 되는 기능이라 생각되는 부분은 바로 이것 입니다.

19. 딱 보고 무슨 무슨 기능이다 알 수 있을까요?

20. 허리와 골반에는 에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는 특징도 가지고 있습니다.

21. 하지만, 정말 허리에 효과는 확실히 있다고는 말씀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2. 시중에 나와있는 고급 안마의자들도 200만원대면 살 수 있는데, 세라젬은 전국 동일가로 아래와 같은 가격대랍니다.

23. 혹 허리 통증으로 안마 의자를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구매리스트에 올리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24. 집사람도 효과를 보고 있고 분명히 좋은 제품임에는 틀림 없지만, 그만한 가격을 구입해서까지 사용을 하기에는 너무 부담이 된다고 하더군요.

25. 그리고 모든 모드를 체험하기에는 좀 짧은 기간인지라, 자동 모드 하나로만 체험을 하는 것으로 결정 하였습니다.

26. 이 부분은 아내가 말하길 그 전에 몸이 워낙 좋지 않아서 풀리는 과정에 나오는 결림이니 지속적으로 맛사지를 받으면 풀리는거라고 하네요.4일차 나: 맛사지를 매일 밤 받아서 그런진 잘 모르겠으나... 이전 조금 있던 불면증이 없어졌습니다.

27. 제품 자체가 그리 쉽게 범접할 수 있는 가격대는 아닙니다.

28. 한편, 세라젬의 첫 안마의자인 파우제는 TV 홈쇼핑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29. 이 녀석은 누워서 맛사지를 받는 침대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여기까지 제가 찾은 세라젬 안마의자 사용후기 모음이었습니다.

안마의자 구입할 때 참고하세요!~